본문 바로가기

즐기고

여수 몽돌해수욕장, 여수가볼만곳

728x90
반응형

여수에 숨은 또 하나의 해변가
여수 모사금 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는
몽돌 해수욕장 입니다

모사금해수욕장이 바로 옆에 붙어 있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은게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혼자만의 생각을 정리하고 힐링하기엔
최고의 장소이죠

약간은 쌀쌀한 날씨에 방문했기에
사람 하나없는 고독하기도한
몽돌해수욕장

멀리보이는 모래들도 보이네요

동글동글한돌이
마음 까지 둥글게 만들어 주네요~
역시 힐링장소!

끝에는 정자하나가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한장의 풍경화를 보는듯 하죠?

몽돌과 함께 바라보는 바다는
뻥뚫린 시원함 마져느끼게 해주는데요

바다 멀리까지보면
조업배들도 많은 양이 보이네요
감성적으로 바라봐서 그런지
배들 조차도 그림을 완성 시켜놓은
하나의 소재같아보이네요

몽돌 해수욕장 뒷편은
시골 마을 풍경을 느끼게 해주네요

그림같은 사진한장 더!

물이 조금 빠져있는 이끼가 낀 돌들이
자연의 신비함 까지 느끼게 해줍니다

 파도소리한번 들어보시죠~!

파도소리는 언제나 사람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신비한 능력이 있는것 같아요

조용한 곳을 좋아하고, 사색을 즐기시는분은
꼭한번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몽돌 해수욕장에서 멀지않은 곳에
해양 레일바이크, 여수 아쿠아리움, 오동도가
자리하고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