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

스튜디오808

728x90
반응형

물가가 많이 오른 요즘은 음식부터 입는것까지 모든것이 부담스러운 시기 인데요.
자주 돈을 사용하는 의식주 외에도 가끔씩 필요한 가게들도 상당한 가격을 요하고 있습니다.

이력서에 기본으로 들어가는 증명사진, 여권이나 다양한 곳에 사용 하는데요. 증명사진조차도 일반 사진관에서 촬영을 하게 되면 가격은 3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한번찍고 마는건데, 너무 비싸단 생각이 머릿속에 떠나질 않습니다.

모든것이 셀프로 되는 이시기에 사진도 역시 셀프로 촬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진은 핸드폰으로 많이 촬영을 하긴 하지만, 공적으로 사용하는 증명사진을 그럴수가 없죠, 또한 전문가의 손을 거쳐서 사진에 대한 보정도 한몫합니다.


이런 부분을 다 감수하고서 라도 저렴한 가격에 증명사진을 찾으신다면, 셀프 사진관 프렌차이즈 스튜디오808이 있습니다.

광영점도 하나 새로 오픈했습니다!

일반적인 증명사진 뿐만이 아니라, 추억용으로도 사용하기 때문에 다양한 악세사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스꽝스러운 모자나 머리띠 뿐만 아니라, 예쁘장한 모자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반려견이나 반려묘를 키우시는분들도 많기 때문에 반려 동물을 위한 자리도 준비되어 있죠.
이부분은 신박하더라구요.

광영점에는 사진스팟이 두곳이 있는데요.
키가 작은 사람을 위한 발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키가 작은 성인 기준이기에 어린아이가 사용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높이를 맞추기위해선,,,,
옆에서 들어줘야만 했습니다 ㅋㅋ

아들 자격증시험용 사진이기 때문이었죠.

셀프사진기여서 솔직히 조금 고민했는데요,
새로나온 기계에 대해서 약간의 무서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놈의 기계치... ㅋㅋㅋ

근데 막상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상당히 간단하더라구요.
셀프사진요금은 6000원에 두장이 기본입니다.

2장이라고 적혀있어 정말 두장인줄 알았는데.
위의 사진처럼 6장 짜리 2묶음이더군요 ㅋ
요금은 추가해서 더 출력가능합니다.
사진은 총 6번을 촬영하여 마음에드는 사진을 픽해서 출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아파트 근처이기도 하고 술집근처이기도 한 이곳은 아무래도 추억용으로 많이들 찾으실거라 생각해요.
방문을 해보니 사진을 찍고 매장내부에 걸어두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하지만 요즘은 도용이니 뭐니 무서워서 전 그렇게는 못하겠더라구요 ㅋ

아무튼! 모든 물가가 오르는 이런 시기에 틈새시장을 잘 노린 이런가게는!!!
정말 감사합니다 ㅋ

728x90
반응형